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라디오스타' 도희 "아직까지 연애 경험 없어" 모태솔로 고백

최종수정 2014.08.07 07:17 기사입력 2014.08.07 07:17

댓글쓰기

도희가 아직까지 연애 경험이 없다고 밝혔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도희가 아직까지 연애 경험이 없다고 밝혔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라디오스타' 도희 "아직까지 연애 경험 없어" 모태솔로 고백

걸그룹 타이니지의 도희가 아직까지 연애 경험이 없다고 고백했다.
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보기보다 웃기다' 특집으로 영화 '터널3D'의 배우 손병호, 연우진, 정유미, 도희가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도희는 "연애할 나이가 됐는데 아직 모태 솔로라고 하더라"는 질문에 "그렇다"고 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도희는 "회사 본부장님이 원래는 김수현급 아니면 사귀지 말라고 했는데 달라졌다. 이제는 만나라고, 만나야 한다고 하신다"고 덧붙였다.
한편, 도희가 출연한 공포영화 '터널3D'는 오는 20일 극장가에서 만날 수 있다.

'라디오스타' 도희 출연 방송을 본 네티즌은 "도희, 아직 21살이네" "도희, 생각보다 어린데" "도희, 전남여수가 고향이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