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김경란 송재희 결별, 래퍼 산이 "모든 남자의 이상형이 어쩌다…"

최종수정 2014.08.04 07:09 기사입력 2014.08.04 07:09

댓글쓰기

송재희와의 결별 소식을 전한 김경란 아나운서(사진:MBC '세바퀴' 방송 캡처)

송재희와의 결별 소식을 전한 김경란 아나운서(사진:MBC '세바퀴'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김경란 송재희 결별에 래퍼 산이 "모든 남자의 이상형이 어쩌다…"

김경란 아나운서가 연인 송재희와의 결별에 대해 언급해 화제다.

지난 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세바퀴'에는 김경란 아나운서가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그녀는 "결혼하는 게 제일 어려운 일 같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에 래퍼 산이는 "아름답고 지적이며 인간적이기까지 한데 왜 솔로냐?"며 "김경란 아나운서는 모든 남자의 이상형인데 왜 솔로인지…"라며 김경란 아나운서에 대해 언급했다.

이에 MC 박미선은 "김경란이 얼마 전에 하나 정리가 됐고 지금 그래서 쉬는 중이다"며 산이에게 지난 5월 있었던 김경란과 송재희의 결별에 대해 언급했다. 이에 당황한 김경란은 "좋은 남자 만나서 일도 사랑도 열심히 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김경란 송재희 결별, 연애와 결혼은 다른 건가봐" "김경란 송재희 결별, 뭔가 착잡할 듯" "김경란 송재희 결별, 산이가 정말 관심 있나보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