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손흥민 몸싸움, 살인태클 당하자 '멱살잡이'…팬들 "톰 밀러 떠올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상대 선수에게 태클을 당한 손흥민(사진:채널A 뉴스 방송 캡처)

상대 선수에게 태클을 당한 손흥민(사진:채널A 뉴스 방송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손흥민 몸싸움, 살인태클 당하자 '멱살잡이'…팬들 "톰 밀러 떠올라"

레버쿠젠의 손흥민이 평가전에서 살인 태클을 당해 멱살잡이 난투극을 벌였다.
한국축구의 희망 레버쿠젠 소속 손흥민은 20일(한국시간) 오스트리아에서 열린 마르세유와의 평가전에서 후반 24분 교체 투입됐다.

이후 후반 42분 상대 수비수 제레미 모렐은 손흥민에게 과도한 살인 태클을 감행했다.이에 흥분한 손흥민이 모렐과 멱살잡이를 하며 난투극을 벌였다. 이를 지켜보던 양 팀 동료 선수들까지 몸싸움에 가세하며 경기가 일시 중단됐다.

손흥민이 살인태클을 당하는 장면을 지켜본 팬들은 과거 이청용에 대한 '살인태클'을 연상하며 분노했다. 과거 볼튼에서 최고 전성기를 보내던 이청용은 톰 밀러에게 살인태클을 당한 후 부상을 당해 한 동안 침체기에 빠진 바 있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손흥민의 동료이자 레버쿠젠 소속 로베르토 힐버트는 "손흥민이 발차기를 당했다"며 "연습경기에서 불필요한 행동"이라고 맹비난했다.

이어 그는 "그 장면을 보고 우리 동료들을 보호하지 않을 수 없었다"고 몸싸움에 가담한 이유를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주심이 손흥민을 비롯한 4명의 선수에게 경고 카드를 주면서 몸싸움은 마무리됐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손흥민, 많이 안 다쳤겠지? "손흥민, 부상당하면 모렐 가만 안둔다" "손흥민, 열 받을만 하지"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