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순천만정원에서 인도 문화와 만나다

최종수정 2014.07.17 19:16 기사입력 2014.07.17 19:16

댓글쓰기

"오는 19~20일, 순천호수정원에서 인도전통 민속공연단 선보여 "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순천만정원에서 인도 전통 민속공연을 만나보세요!

순천시는 오는 19~20일 양일간에 걸쳐 순천만정원 호수정원 앞에서 인도전통예술단을 초청하여 인도전통 민속공연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10여명으로 구성된 인도전통예술단은 전통 예술 공연을 10분에서 60분으로 맞춤식 구성으로 진행하며, 세부 프로그램으로는 쇼 아크로바틱과 인도전통 민속공연과 어린이 밸리댄스를 선보인다.

또한, 전통 악기로 다양한 합주와 민요를 연주해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인도만의 독특한 전통춤과 악기연주를 선보이고, 인도의 고전 무용을 표정과 화려한 의상을 통해 아름다운 공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이번 공연은 주한인도문화원에서 인도 외무부 산하기관인 인도문화교류위원회 후원으로 매년 2회 인도 문화 공연단을 한국에 초청하고 있는데, 그동안은 대도시에 국한했지만 대한민국 대표정원인 순천만정원에서 공연을 펼치고 싶다고 의사를 피력해 이뤄졌다.
시 관계자는 ‘순천만정원에서 다양한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방문하셔서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2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