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마라도나, 손가락 7개 세워 브라질 조롱 "난 독일에 4골만 먹었는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마라도나가 손가락 7개를 내세워 브라질의 참패를 조롱했다.(사진:필리포 리치 기자 트위터)

마라도나가 손가락 7개를 내세워 브라질의 참패를 조롱했다.(사진:필리포 리치 기자 트위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마라도나, 손가락 7개 세워 브라질 조롱 "난 독일에 4골만 먹었는데…"

브라질의 대패소식에 전 아르헨티나 축구 감독 마라도나가 브라질을 조롱했다.
9일 이탈리아 언론 가제타 델로 스포르트의 필리포 리치 기자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마라도나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 속 마라도나는 손가락 7개를 세워 보이며 독일에 7실점한 브라질을 조롱하며 기뻐하고 있다.

이에 앞서 마라도나는 평생의 라이벌 브라질의 펠레를 향해서도 마음껏 조롱하기도 했다. "메시보다 네이마르가 위대한 선수"라고 말한 펠레에 대해 "네이마르는 펠레처럼 2인자일 뿐"이라며 강력히 맞대응했다.

남미의 자존심을 건 두 사람의 말다툼에서 브라질이 대패하자 마라도나는 신이 났다. 또한 감독으로 참가한 지난 2010년 남아공월드컵에서 독일에 4점차 대패를 했지만, 이번 월드컵에서 브라질이 무려 7실점하는 최악의 경기력을 보여줌으로 인해 상대적으로(?) 자신의 리더십이 더 우수함을 증명했다.
이날 마라도나는 취재진을 향해 손가락 7개를 펼쳐 보이며 "나는 브라질이 대패할 줄 알고 있었다"며 조롱을 멈추지 않았다.

한편 마라도나의 조국 아르헨티나는 9일 5시(이하 한국시간) 브라질 상파울루 아레나 데 상파울루 경기장에서 네덜란드와 결승행 티켓을 놓고 치열한 다툼을 벌인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마라도나 표정에서 진짜 기뻐 보여" "마라도나 이젠 4골차 패배는 아무렇지도 않아 보여" "마라도나 평생 술 안주 생긴 표정"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