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장흥군 장평면, 타악퍼포먼스(人水火風) 초청 공연 관람

최종수정 2014.06.28 13:36 기사입력 2014.06.28 13:36

댓글쓰기

장흥군 장평면 다목적회관에서 (사)전통문화연구회 얼쑤의 타악포퍼먼스(人水火風) 공연이 펼쳐졌다.

장흥군 장평면 다목적회관에서 (사)전통문화연구회 얼쑤의 타악포퍼먼스(人水火風) 공연이 펼쳐졌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장흥군 장평면 다목적회관에서 (사)전통문화연구회 얼쑤의 타악포퍼먼스(人水火風) 공연이 펼쳐졌다.

이 공연은 장평면 주민자치위원회(회장 백정석)가 면민들의 문화예술관람 기회를 제공하고 주민자치센터 기능 수행의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문화순회 사업에 신청, 선정되어 마련된 자리였다.
이날 공연에는 200여명의 주민들이 참석해 타악기 연주를 주로 하여 춤, 소리, 놀이가 가미된 풍물 굿을 모태로 한 다양한 공연을 관람했다.

모듬북 연주의 강렬한 리듬과 연주자들의 현란한 몸놀림 등은 보는 이의 흥을 절로 돋우었고 특히 얼쑤 공연의 하이라이트인 타악연주와 물·불의 결합이 이루어지자 관객들의 흥은 최고조에 달했다.

백정석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들이 다들 즐거워하시니 다행이고 차후에도 주민들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생활 체험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