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승기 눈부상 호전, '너포위' 촬영 복귀 예정 "빠른 사고 대처로 회복"

최종수정 2014.06.13 10:14 기사입력 2014.06.13 10:14

댓글쓰기

▲이승기가 드라마 촬영 도중 눈 부상을 당했다. (사진: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가 드라마 촬영 도중 눈 부상을 당했다. (사진: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승기 눈부상 호전, '너포위' 촬영 복귀 예정 "빠른 사고 대처로 회복"

눈 부상을 당한 배우 이승기가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이하 너포위) 촬영에 복귀할 전망이다.
13일 스타뉴스는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빌어 “13일 오후나 14일 오전에 ‘너포위’ 촬영이 예정돼 있는 상황으로 이승기는 이 촬영에 합류한다"고 보도했다.

또한 이승기의 눈 부상이 완치는 아니지만 거의 회복된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빠른 사고 대처와 의사 권고에 따른 치료가 빠른 회복에 도움이 된 것으로 보인다.

이승기는 지난 9일 새벽 액션장면 촬영 도중 소품용 가짜 칼에 눈을 찔려 병원으로 긴급 후송돼 응급치료를 받았다. 정밀 검사 결과 이승기는 '각막 손상 및 안구 내 전방 출혈'로 '절대 안정'이 필요하다는 진단을 받았다. 이에 '너포위' 제작진은 촬영을 중단하고 11일 방송을 취소했다.
'너포위' 이승기 눈 부상 호전 소식에 네티즌은 "이승기 눈 부상, 절대 안정이랬는데 벌써 나와도 돼?" "이승기 눈 부상, 촬영 복귀했다니 심각하지 않은 듯" "이승기 눈 부상, 완쾌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