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윤일상, 청순매력 아내 공개 "쌍둥이 자녀 잘생긴 이유 알겠네"

최종수정 2014.06.13 09:04 기사입력 2014.06.13 09:04

댓글쓰기

▲윤일상, 아내와 쌍둥이 자녀 공개(사진:KBS2 '해피투게더' 방송 캡처)

▲윤일상, 아내와 쌍둥이 자녀 공개(사진:KBS2 '해피투게더' 방송 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윤일상, 청순매력 아내 공개 "쌍둥이 자녀 잘생긴 이유 알겠네"

작곡가 윤일상의 아내와 쌍둥이 남매 자녀가 공개됐다.
12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는 '쌍둥이 부모 특집'으로 박은혜, 유수영, 황혜영, 윤일상 등이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윤일상 가족의 일상을 담은 영상이 공개돼 시선을 끌었다. 영상 속에서는 쌍둥이의 귀여운 모습과 함께 윤일상 아내의 청순한 외모가 눈에 띄었다.

윤일상 아내 박지현은 민소매 원피스에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청순한 모습으로 아이들을 돌봤다.
윤일상의 아내를 본 출연진들은 "쌍둥이의 미모의 이유를 알겠다"며 고개를 끄덕였다.

또 이날 MC 신봉선이 윤일상에게 "아내분이 미인이신가봐요"라고 묻자 윤일상은 망설임 없이 "상당히"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윤일상 가족 공개에 네티즌은 "윤일상, 저렇게 예쁜 아내가 있었구나" "윤일상,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