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배스킨라빈스, '2014 해피투게더 페스티벌' 진행

최종수정 2014.06.13 08:37 기사입력 2014.06.13 08:37

댓글쓰기

(사진 제공: 배스킨라빈스)

(사진 제공: 배스킨라빈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가 이달 30일까지 해피포인트로 해피아이템 구매 시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2014 해피투게더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2014 해피투게더 페스티벌'은 아이스크림, 콜드 음료,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 해피아이템 구매 시 전액을 해피포인트로 결제하면 최대 30% 가벼운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으로 결제할 경우 3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해피포인트 카드나 스마트월렛, 모카와 같은 전자지갑 서비스 사용시에는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해피아이템은 ▲아이스크림(싱글레귤러, 파인트, 쿼터, 패밀리, 하프갤런) ▲콜드음료(카푸치노 블라스트, 아이스크림 쉐이크, 요거트 스무디 등) ▲아이스크림 케이크 전 품목으로 구성돼 있다.

행사 기간 동안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으로 아이스크림을 구매할 경우 사이즈에 따라 900원(싱글레귤러)에서 최대 4100원(하프갤런)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해피투게더 페스티벌'은 잔여 포인트가 있는 해피포인트 회원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본인 보유 포인트 한도 내에서 사용 가능하다.(단, 행사 참여 시 해피포인트 적립, 타 행사 및 쿠폰 중복 참여 불가)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해피투게더 페스티벌은 보다 폭넓은 할인 기회를 제공하고자 지난 10년간 꾸준히 진행해 온 고객 감사 이벤트"라며 "배스킨라빈스 제품을 실속 있는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