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함평군공무원노조, 투병 중인 동료에 성금 전달

최종수정 2014.06.10 14:01 기사입력 2014.06.10 14:01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함평군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김광열, 오른족에서  두번째)이 투병 중인 동료를 돕기 위해 십시일반 성금을 모아 전달했다.

김 위원장은 지난 9일 공무원노조 사무실에서 난치성 질환을 앓고 있는 김용진(왼쪽에서 두번째) 일자리창출담당에게 성금을 전달했다.

지역경제과에서 일자리창출 업무를 맡고 있는 김 담당은 올해 초부터 난치성질환으로 병원에서 이삼일에 한 번 꼴로 신장투석을 받고 있다.
  
이에 공무원노조는 모금운동을 벌여 동료 공직자들이 자율적으로 동참한 결과 500만원의 정성을 모았다.
  
김 담당은 “많은 분들이 걱정해 주시고 정성을 모아주셔서 감사하다”며 “빨리 건강을 회복해 군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일하고 싶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김광열 위원장은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함께 열심히 일하게 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함평군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김광열, 오른족에서 두번째)이 투병 중인 동료를 돕기 위해 십시일반 성금을 모아 전달했다. 김 위원장은 지난 9일 공무원노조 사무실에서 난치성 질환을 앓고 있는 김용진(왼쪽에서 두번째) 일자리창출담당에게 성금을 전달했다. 지역경제과에서 일자리창출 업무를 맡고 있는 김 담당은 올해 초부터 난치성질환으로 병원에서 이삼일에 한 번 꼴로 신장투석을 받고 있다. 이에 공무원노조는 모금운동을 벌여 동료 공직자들이 자율적으로 동참한 결과 500만원의 정성을 모았다. 김 담당은 “많은 분들이 걱정해 주시고 정성을 모아주셔서 감사하다”며 “빨리 건강을 회복해 군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일하고 싶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김광열 위원장은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함께 열심히 일하게 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