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홍대·부산 서면에서 '굿초이스 큐브' 이벤트 진행
▲서울 홍대 인근에서 7일 진행된 KT의 ‘굿초이스 큐브’ 이벤트 현장에서 관계자들이 행사를 홍보하고 있다. KT는 ‘고객 최우선 경영’ 의지를 담은 ‘굿초이스’ 캠페인을 고객들에게 적극 알리기 위해, 일상에서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KT는 ‘고객 최우선 경영’ 의지를 담은 굿초이스 캠페인의 홍보 일환으로 일상에서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굿초이스 큐브’ 이벤트를 이달 7일과 8일 이틀간 서울 홍익대 인근에서 진행한 데 이어, 14일과 15일에는 부산 서면 지역에서 진행한다.
또 온라인에서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굿초이스 100’ 이벤트와 고객이 직접 굿초이스 광고를 만들어 참여하는 ‘굿초이스는 내가 알린다’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굿초이스 캠페인 홈페이지 및 올레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굿초이스는 KT가 고객이 감동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최고의 선택’을 제안하고, 올레를 선택한 고객에게 감동으로 보답하겠다는 약속을 담은 슬로건이다.
김영식 기자 gra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