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T "굿초이스 약속, 풍성한 경품으로 직접 체험하세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서울 홍대·부산 서면에서 '굿초이스 큐브' 이벤트 진행

▲서울 홍대 인근에서 7일 진행된 KT의 ‘굿초이스 큐브’ 이벤트 현장에서 관계자들이 행사를 홍보하고 있다. KT는 ‘고객 최우선 경영’ 의지를 담은 ‘굿초이스’ 캠페인을 고객들에게 적극 알리기 위해, 일상에서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 홍대 인근에서 7일 진행된 KT의 ‘굿초이스 큐브’ 이벤트 현장에서 관계자들이 행사를 홍보하고 있다. KT는 ‘고객 최우선 경영’ 의지를 담은 ‘굿초이스’ 캠페인을 고객들에게 적극 알리기 위해, 일상에서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영식 기자]KT가 ‘최고의 선택’을 언제나 고객에게 제공하겠다는 ‘굿초이스’ 약속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고객 참여 행사를 연다. 최신 스마트폰과 커피머신 등 풍성한 경품도 제공한다.

KT는 ‘고객 최우선 경영’ 의지를 담은 굿초이스 캠페인의 홍보 일환으로 일상에서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굿초이스 큐브’ 이벤트를 이달 7일과 8일 이틀간 서울 홍익대 인근에서 진행한 데 이어, 14일과 15일에는 부산 서면 지역에서 진행한다.
큐브 안에 숨겨져 있는 ‘굿초이스’ 선물과 일반 선물 중 고객이 선택할 수 있으며, 결과에 따라 갤럭시S5, 아이패드미니, 커피머신, 아이스크림 등의 경품을 즉석에서 5000여 명에게 주어진다.

또 온라인에서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굿초이스 100’ 이벤트와 고객이 직접 굿초이스 광고를 만들어 참여하는 ‘굿초이스는 내가 알린다’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굿초이스 캠페인 홈페이지 및 올레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굿초이스는 KT가 고객이 감동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최고의 선택’을 제안하고, 올레를 선택한 고객에게 감동으로 보답하겠다는 약속을 담은 슬로건이다.
신훈주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상무는 “고객에게 최고의 선택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의 굿초이스 캠페인을 재미있게 전하고자 온오프라인, SNS에서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김영식 기자 grad@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