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4월에 쇼핑앱 '모바일GS샵'을 선보인 지 4년 2개월만이다. 모바일GS샵은 지난해 9월 200만 다운로드까지 3년 5개월이라는 시간이 걸렸으나 불과 8개월 여 만에 800만 다운로드를 추가하는 저력을 보였다. 월 평균 100만 다운로드를 추가한 셈이다.
GS샵은 지난해 모바일 부문에서 전년 동기 대비 541%의 매출 증가를 보였으며, 올 1분기에는 모바일 비중을 전체 거래의 16%까지 끌어올렸다. 올해 모바일 부문의 취급고 목표는 8000억 원이다.
GS샵은 2일부터 11일까지 '앱 1000만 다운 돌파 기념, 1000만원 장바구니 릴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GS샵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버튼만 누르면 매일 응모 가능하다. 참여자 수가 많으면 많을 수록 Km가 늘어가고, 그 거리에 따라 10만~1000만원의 장바구니가 생성된다. 추첨을 통해 최고 1000만원의 쇼핑지원금을 준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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