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계피가루·야광팔찌' 캠핑갈 때 꼭 챙겨가세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캠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캠핑을 떠날 때 텐트는 물론 취사도구 등 기본장비부터 꼼꼼하게 챙겨야 캠핑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친구 혹은 가족과 떠나는 캠핑을 준비할 때 간편함을 더해주는 센스 있는 용품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야외취침을 하는 캠핑은 각종 벌레로부터 자유로울 수 없다. 추억을 쌓기 위해 떠난 캠핑인데 벌레와 사투를 벌이는 건 상상하기 싫은 일이다. 텐트 주변 해충의 접근을 막기 위해서는 계피가루를 준비해 가면 된다. 계피는 모기와 해충을 쫓는 효과가 있는데 계피가루를 텐트 주변에 뿌리고 남은 가루는 접시에 담아 놓아두면 해충 퇴치에 효과를 볼 수 있다.

캠핑할 때 부피는 크지 않지만 챙겨가면 도움이 되는 제품이 있다. 공연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야광팔찌가 어두워졌을때 유용하다. 밤이 되면 중간 중간 텐트 중심을 잡기 위해 펼쳐놓은 줄이 보이지 않아 걸려 넘어지는 경우가 있다. 이때 미리 준비해온 야광팔찌를 텐트 친 줄 부분에 감아 놓으면 지나가는 사람이 쉽게 피해갈 수 있고 본인의 텐트를 찾는데 좋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