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T "황금알 낳는 '알짜팩' 지금 바로 가입하세요"

최종수정 2014.05.11 09:00 기사입력 2014.05.11 09:00

댓글쓰기

KT 콘텐츠 통합팩 '알짜팩' 출시 기념 순금 '황금알' 증정 이벤트
[아시아경제 윤나영 기자]KT가 영상·음악·앱 등 콘텐츠들을 묶어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콘텐츠 통합팩 상품인 '알짜팩'의 신규 가입 고객들에게 순금 '황금알'을 다음달 30일까지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KT(회장 황창규)는 지난 1일 핵심 콘텐츠와 데이터를 통합해 제공하는 '알짜팩'을 출시했다. '알짜팩'은 '올레tv 모바일팩(영상)'과 '링투유', '캐치콜' 및 영화할인권, 올레 앱프리(인기 만화·e-북·유료앱) 등의 모든 서비스를 51% 할인된 가격인 8000원(부가세 포함 8800원)에 제공하는 상품이다. 알짜팩 가입 고객은 '지니팩(음악)'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황금알' 이벤트는 다음달 30일까지 '알짜팩' 가입 시 자동으로 전송되는 문자메시지와 올레닷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매주 수요일 응모 고객 중 한 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순금 황금알'을 증정한다.

신진기 KT 마케팅부문 데이터서비스기획담당 상무는 "KT의 핵심서비스 중 알짜들만을 모아 알뜰한 가격에 이용 할 수 있는 '알짜팩'의 의미를 담아 '황금알 제공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향후 지속적으로 고객의 효용을 극대화할 수 있는 서비스와 이벤트를 개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알짜팩' 가입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전국 올레매장 및 올레닷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자료제공=kt]

[자료제공=kt]


윤나영 기자 dailybes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