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파비앙, 유이에 사심 전달 "가상부부 되고 싶어…신봉선도 괜찮아"

최종수정 2014.05.09 10:17 기사입력 2014.05.09 10:17

댓글쓰기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유이와 가상결혼을 하고싶다고 밝힌 파비앙(사진=KBS 2 해피투게더 캡처)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유이와 가상결혼을 하고싶다고 밝힌 파비앙(사진=KBS 2 해피투게더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파비앙, 유이에 사심 전달 "가상부부 되고 싶어…신봉선도 괜찮아"

파빙앙이 걸그룹 출신 배우 유이에게 수줍은 사심을 전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파비앙은 8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유이와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서 가상부부로 출연하고 싶다고 속내를 내비췄다.

MC 박미선이 "누구와 우결을 찍고 싶냐"고 묻자 파비앙은 망설이지 않고 유이를 손꼽은 것이다.

이어 '우결'상대로 신봉선은 어떠냐"는 MC들의 질문에 "나름 귀엽고 괜찮은 것 같다"고 대답하며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파비앙은 한국어 공부 비버을 묻는 질문에 "2년 동안 외국인을 피하고 한국인과 어울렸다"며 "의지만 있으면 무조건 배울 수 있다"고 덧붙였다.

파비앙의 해피투게더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파비앙, 정말 웃기다" "파비앙, 유이랑 잘 어울릴 것 같다" "파비앙, 앞으로도 지켜보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