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나혼자산다' 파비앙-전현무, 지리산 복분자 한잔에 '헤벌쭉'

최종수정 2014.05.03 00:00 기사입력 2014.05.03 00:00

댓글쓰기

배우 파비앙이 2일 오후 방송한 MBC '나혼자산다'에서 전현무와 지리한의 맛과 멋을 즐겼다. 사진은 방송 캡처.

배우 파비앙이 2일 오후 방송한 MBC '나혼자산다'에서 전현무와 지리한의 맛과 멋을 즐겼다. 사진은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장용준 기자]배우 파비앙이 2일 오후 방송한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서 전현무와 함께 지리산 나들이를 시도, 남도의 풍물을 맛봤다.

이날 파비앙은 방송국 앞까지 전현무를 마중 나왔다. 그는 움직이기 싫어하는 전현무를 끌고 4시간 동안 차를 몰았다.

전현무는 서울에서 지리산까지의 긴 여행을 달가워하지 않았다. 하지만 그런 그의 마음도 늘어선 벚꽃의 절경에 녹아내리기 시작했다.

파비앙은 갑자기 목마름을 느꼈다. 전현무도 이에 동조하자 그는 차에서 내려 인근 상점에 들어갔다. 그곳에서 파비앙이 구입한 것은 진하고 시원한 복분자 음료였다.

파비앙과 전현무는 복분자를 마시며 행복한 미소를 잃지 않았다. 눈과 입의 호강으로 두 남자의 나들이는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였다.
장용준 기자 zelra@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