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무능한 정부와 공무원 입 열개라도 할 말 없어"

최종수정 2014.05.03 13:04 기사입력 2014.05.03 11:48

댓글쓰기

강남구 강현섭 보건행정과장..무능한 정부와 공무원 입 열 개라도 할 말 없어... 참회의 글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려 화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서울 강남구청 한 과장이 세월호 침몰 참사에 대해 ‘무능한 정부와 나를 포함한 공무원...이유 없이 죽어간 세월호 희생자들과 그 가족...입이 열 개 있어도 할 말 없습니다’는 내용의 글을 자신의 sns에 올려 눈길을 모으고 있다.

강현섭 강남구 보건행정과장은 3일 오전 10시45분 경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대로 공무원상으로는 공권력도 권위도 없고 따르는 팔로워십도 없어 아무일 할수도 없다’고 세월호 침몰 이후 안전행정부 해양수산부 해양경찰청 등 공직사회의 권위 무너짐에 대한 참회의 글을 적었다.

이어 ‘힘써보려해도 저급한 최소한 공경심은 초차하고 경멸과 타도의 대상이 돼 버린 현 시대 조류와 까발림 세태가 한탄스럽네요...“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그는 ‘사랑고 포용 그려려니 내비두는 침묵과 치유의 시간이 필요하다’고 말을 맺었다.

강 과장은 서울시 7급 공채 출신의 실력가로 특히 소신이 강해 할 말은 하는 공무원으로 평가받고 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