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김구라 아내 부채 "사고치는 와이프…일 열심히 하게 돼"

최종수정 2014.05.01 09:20 기사입력 2014.05.01 09:20

댓글쓰기

▲김구라의 다작의 이유는 본의 아닌 아내 부채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출처: MBC 라디오 스타 방송화면 캡처)

▲김구라의 다작의 이유는 본의 아닌 아내 부채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출처: MBC 라디오 스타 방송화면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김구라 아내 부채 "사고치는 와이프…일 열심히 하게 돼"

MBC '라디오스타’ 김구라가 아내 때문에 가정 경제에 부채가 생겼다고 고백했다.
30일 '등 떠밀려 나온 사람들' 특집으로 꾸며진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김민종, 서장훈, 전현무, 씨스타 소유 등이 출연했다.

이날 전현무는 자신이 다작을 하는 것과 관련해 "스케줄이 많아서 힘들 때마다 김구라 씨를 생각한다"라고 말하며 자신보다 많은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김구라를 언급했다.

이에 김구라는 "너도 집에서 사고치는 와이프 있으면 일을 열심히 하게 된다"라며 "본의 아니게 부채가 생겼다. 내 와이프인데 어떻게 하느냐"라고 담담히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구라 아내 부채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김구라 아내 부채, 다작의 힘은 아내의 부채구나" "김구라 아내 부채, 열심히 할 만 하네" "김구라 아내 부채,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