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시아톱브랜드]리리코스, 콜라겐 듬뿍 든 고농축 앰플

최종수정 2014.04.30 11:52 기사입력 2014.04.30 11:52

댓글쓰기

리리코스

리리코스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화장품 브랜드 리리코스에서 지난해 11월 GS홈쇼핑을 통해 내놓은 고농축 탄력앰플 '마린 콜라겐 V 앰플'이 방영 2회만에 리리코스 히트상품으로 떠올랐다.

'마린 콜라겐 V앰플'은 탄력의 주요요소인 콜라겐과 해양 심층수의 마린에너지가 피부 속을 꼼꼼히 채워 매끈하고 탄력있게 가꿔주는 기능성 제품으로 방송을 통해 보여진 단 한번의 즉각적인 효과가 홈쇼핑 소비자들의 마음을 움직인 것으로 판단된다. 또한 20년 가까이 쌓아온 리리코스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 소비자들의 결정에 큰 요인으로 작용했다.
'마린 콜라겐 V앰플'은 지난 2008년부터 L백화점 앰플 분야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에 이은 리리코스의 고농축 탄력 앰플이다.

'마린 콜라겐 V 앰플'은 탄력 있는 동안 얼굴을 원하는 여성을 위한 주름 개선 기능성 앰플로 사용직전 동결 건조된 효능 성분과 해양 심층수를 혼합시키는 원터치 믹스 용기를 사용해 제품의 신선도를 높이고 효능을 극대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리리코스는 아모레퍼시픽의 오랜 노하우와 화장품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로, 생명의 근원인 바다로부터 오는 감동을 브랜드 철학으로 삼고 깨끗하고 활기찬 마린의 생명력을 피부 속에서 그대로 되살려줘 자연스럽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들을 가꿔주고 있다.

박정민 리리코스 브랜드 마케팅 팀장은 "20년 가까이 쌓아온 리리코스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더불어 '마린 콜라겐 V 앰플'이 보여준 단 한번의 즉각적인 효능이 주목받았다"면서 앞으로 리리코스는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게 건강한 마린에너지를 피부에 부여하는 제품들로 계속 출시 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