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완도해조류박람회에서 대한민국 웃음 페스티벌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배꼽도둑 조심하세요~ 최고 인기개그맨 총출동"

지난해 열린 대한민국 웃음 페스티벌

지난해 열린 대한민국 웃음 페스티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승남 기자 ]2014대한민국 웃음 페스티벌이 완도해조류박람회장에서 열려 관람객들에게 한바탕 웃음 선사한다.

해조류박람회조직위에 따르면 오는 12일과 26일 두차례에 걸쳐 해조류박람회장 주무대에서 국내 최고 인기 개그맨이 출연하여 한바탕 웃음 축제를 펼친다고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웃음 페스티벌은 빙그레 웃을 완(莞)자를 쓰는 완도(莞島)가 예로부터 싱싱한 먹거리가 풍부해서 웃고, 넉넉한 인심에 반해서 웃고, 풍광이 아름다워 절로 웃음이 나온다는 지명유래에 웃음을 접목하여 완도군이 주최하는 웃음축제다.
올해는 해조류박람회 특별 기획프로그램으로 MBC, SBS, TVN 등 방송3사 인기 개그맨들이 총 출연하여 연합 콘서트 형식의 개그 무대를 펼친다.

인기 개그맨 고명환의 사회로 이틀간 열리는 웃음페스티벌은 국내 최초 여성타악 퍼포먼스그룹 드럼캣의 열정적인 오프닝으로 정준하, 강성범, 정만호, 이국주 등 방송3사 개그맨들이 총 출동하여 웃음 폭탄을 터트린다.

또한, 여성 5인조 K-POP 퍼포먼스 그룹 ‘스위티’가 섹시하고 파워풀한 댄스로 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완도군 관계자는 “한 바탕 배꼽 빠지게 웃고 싶고, 스트레스를 확 날려 버리고 싶다면 2014대한민국 웃음페스티벌이 열리는 해조류박람회장으로 오셔서 마음껏 웃고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안내는 웃음페스티벌블로그(http://smilewand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승남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