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무도 박신혜' 응원단 모집 오디션 참가에 멤버들 ‘열광’

최종수정 2014.03.30 16:58 기사입력 2014.03.30 16:58

댓글쓰기

▲박신혜가 응원단 모집 오디션 참가해 멤버들이 열광했다.(출처:MBC방송캡처)

▲박신혜가 응원단 모집 오디션 참가해 멤버들이 열광했다.(출처:MBC방송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배우 박신혜가 ‘무한도전’ 응원단 모집 오디션에 참가했다.

29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 멤버들은 응원단 추가 모집을 위한 오디션을 진행했다.
이날 오디션에는 박신혜가 새로운 응원단 후보로 모습을 드러냈다. 박신혜의 등장에 멤버들은 “무조건 합격”이라고 외치며 열렬히 환호했다.

길은 말없이 박신혜를 향해 웃음을 지으며 무게를 잡았다. 이에 유재석은 “분위기 잡지 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노홍철은 빼빼로를 입에 물고 뜨거운 눈빛을 보내 박신혜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이 가운데 박신혜는 댄스 신고식에서 걸그룹 씨스타의 ‘나 혼자’에 맞춰 섹시 댄스를 보여줬다.
박신혜의 안무 시범에 멤버들은 찬사를 보내며 만장일치로 입단을 찬성해 향후 박신혜의 합류에 관심이 모아졌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박신혜 무도, 합류하면 왠 꽃미녀 등장이네” “박신혜 무도, 재밌다” “박신혜 무도, 멤버들 미친 듯이 좋아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