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종석, 논란된 영상보니…"해명 해야겠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종석, 논란된 영상 해명.(출처: 유튜브)

▲이종석, 논란된 영상 해명.(출처: 유튜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이종석의 태도 논란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27일 온라인 동영상 커뮤니티 '유튜브'에는 '이종석 공항 팬'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는 한 여성팬이 이종석의 팔을 잡으며 선물을 내밀었지만 이종석은 팬의 팔을 뿌리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 영상이 네티즌 사이에서 급속도로 퍼지자 이종석의 소속사 웰메이드이엔티 엔터터인먼트 측은 "교통체증으로 공항에 늦게 도착한 이종석은 출국 시간이 임박해 마음이 급했다. 하지만 손에 커피를 들고 있는데 누군가 갑자기 다가와 옷을 잡아당기니 놀란 마음에 뿌리치게 된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전 과정이 아닌 순간을 포착한 것이라 오해할 수 있을 것 같다"고 해명했다.
또 이종석은 "일정이 이제 끝나서 상황 파악이 이제야 됐네요. 일단 놀라게 해서 너무 너무 미안하고 죄송합니다"며 "지금껏 제가 했던 말과 행동이 모순된 거 같아서 정말 속상하고 앞으로 제 행동이 팬 여러분들 눈에 거짓으로 비칠까 무섭네요"라고 전했다.

이어 "어쨌든 백번 제가 잘못한 것인 만큼 해명이라 할 것도 없지만 우리 팬들에게 설명이라도 해야 할 거 같았다"며 "(우리 회사의) 주력 상품인 만큼 평소 과잉보호가 있어 자신도 신경이 많이 쓰인 게 사실이었으며 홍콩 스케쥴 조정 중에도 트러블이 있었다"고 당시 상황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이날 이종석은 홍콩에서 열리는 '휴고 보스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행사 참석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종석의 태도 논란에 대해 네티즌은 "이종석, 설마 괴한이 잡았겠어? 팔을 뿌리치진 않았겠지…" "이종석, 동영상 보니까 일부러 그런 것 같은데?" "이종석, 본인은 더 황당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