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英 국가 홍보 페스티벌 참가

최종수정 2014.03.28 09:43 기사입력 2014.03.28 09:43

댓글쓰기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그레이트 페스티벌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그레이트 페스티벌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대표 데이비드 맥킨타이어)는 주한영국대사관이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오는 31일 주관하는 영국 국가 홍보 '그레이트 페스티벌(GREAT Festival)'에 영국 대표 브랜드로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는 페스티벌 기간 동안 영국 국기 모양인 유니온잭을 입힌 재규어 에프-타입(F-TYPE), 레인지로버 스포츠, 레인지로버 이보크 등 대표 차종의 차량 전시 및 로드쇼를 진행한다.
그레이트 페스티벌은 영국의 다양한 산업과 문화를 알리고 한국 내에서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영국 국가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시작됐다. 우리나라는 2012년 총 11개 그레이트 캠페인 우선 국가로 선정돼 3년째 실시하고 있다.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올해 처음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만큼 재규어랜드로버가 지속적으로 전파하고 있는 브리티시 럭셔리를 알리겠다"며 "지속적으로 민간 외교 역할에 참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한국과 영국의 우호 관계에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