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광주 선운2차 이지더원' 3월말 분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광주 선운2차 이지더원 조감도

광주 선운2차 이지더원 조감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EG건설이 이달 말 분양하는 '광주 선운2차 이지더원' 견본주택을 21일 개관하고 본격 마케팅에 나선다.
광주 선운2차 이지더원은 광주 광산구 선암동 일대에 전용 72㎡ 단일면적 총 562가구 규모다. 선운지구 내 1차 분양분을 포함하면 총 1250가구의 대규모 단지로 거듭난다.

전용 72㎡ 단일면적에 4베이 평면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대형 팬트리로 넓은 수납공간을 제공하고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거실을 최대 6.2m까지 확장해 사용할 수 있다. EG건설이 개발한 5가지 색채를 적용해 눈의 피로를 덜었고 주방에는 포인트 컬러를 가미한 컬러 가구를 적용했다.

수완, 하남지구와 인접해 각종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하기가 편리하고 소촌산업단지, 평동산업단지, 하남산업단지 등과 가까워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무진대로, 제2순환도로, 광주~무안 고속도로와 KTX, 2022년에 경전철도 개통을 앞두고 있어 사통팔달 광역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다양한 레저시설을 갖춘 황룡강 생태하천과도 인접하다.
EG건설 관계자는 "합리적인 분양가를 고집하면서도 아낌없는 투자로 최고급 친환경 마감재와 혁신 설계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분양가는 600만원대로 책정됐다. 견본주택은 광주광역시 서구 광천동 60 일대에 마련된다. 청약은 2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6~27일 순위별 접수가 진행된다. 계약은 4월9일부터 11일까지다. 문의 (062)368-8833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