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KT 올레tv, "'호빗2' 평생 소장하고 뉴질랜드 가세요"

최종수정 2014.03.20 10:12 기사입력 2014.03.20 10:12

댓글쓰기

올레tv, 20일부터 '호빗: 스마우그의 폐허' 클라우드 DVD 서비스
4월3일까지 추첨 통해 뉴질랜드 여행상품권 증정

KT 올레tv, "'호빗2' 평생 소장하고 뉴질랜드 가세요"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윤나영 기자]KT(회장 황창규)의 IPTV 서비스 올레tv가 ‘호빗: 스마우그의 폐허’를 20일부터 무한 반복 시청이 가능한 클라우드DVD 형태로 제공한다.
올레tv는 ‘호빗: 스마우그의 폐허’ 클라우드 DVD 개봉을 기념해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호빗’ 시리즈 촬영지인 뉴질랜드 6박 7일 여행상품권(2매)을 증정한다. 응모는 오는 4월3일까지 타이틀 구매자에 한해 가능하다. 또 ‘반지의 제왕’ 전 시리즈와 '호빗' 시리즈의 첫 편인 ‘호빗: 뜻밖의 여정’을 반값에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올레tv가 제공하는 클라우드DVD 서비스는 한 번의 구매로 무제한 반복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로, 작품 소장이 가능하다. 더빙판과 자막판(한글/영어)을 고를 수 있고 작품 캐릭터 소개 영상과 작품 배경 설명, 극장에서 볼 수 없었던 삭제 장면 등 보너스 영상도 즐길 수 있다.

한편 올레tv는 영화 ‘찌라시: 위험한 소문’과 올해 아카데미 작품상을 받은 ‘노예 12’년을 20일부터 서비스한다. 엄정화와 문소리, 조민수 등이 출연한 ‘관능의 법칙’도 올레 tv에서 만날 수 있다.
윤나영 기자 dailybes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