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세결여' 김지영, 어른 넘어서는 연기력..'설움 폭발'

최종수정 2014.02.22 22:40 기사입력 2014.02.22 22:40

댓글쓰기

'세결여' 김지영, 어른 넘어서는 연기력..'설움 폭발'

[아시아경제 e뉴스팀]아역배우 김지영의 탁월한 연기력이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22일 밤 방송된 SBS '세 번 결혼하는 여자'(극본 김수현, 연출 손정현)에서는 슬기(김지영 분)가 은수(이지아 분)가 녹음해준 책을 듣다가 채린(손여은 분)에게 들키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채린은 이어폰을 끼고 자는 슬기에게 뭘 듣고 있었냐고 물었다. 슬기는 이를 저지했고, 채린은 잠깐만 들어보자며 빼앗았다. 녹음기에는 채린의 친엄마인 은수의 목소리가 흘러나오고 있었다.

채린은 "이거 어디서 났어?"라며 아이를 추궁했다. 그는 "이딴 거 때문에 나한테 책 읽지 말랬던 거야? 이게 무슨 짓이냐"며 소리를 질렀다.

슬기는 손사래를 치며 "내가 엄마한테 부탁했어요. 엄마가 잘못한 거 아니에요"라고 다급히 말했지만 채린은 녹음기를 부쉈다.
상처 입은 슬기는 눈물을 펑펑 쏟아내며 달려나갔다. 채린은 그를 잡으러 달려갔고 "내가 울어야지. 왜 니가 울어?"라며 슬기를 밀쳐서 쓰러뜨렸다.

두 사람은 목놓아 대성통곡을 했다. 이때 집에 들어오던 최여사(김용림 분)가 울음소리를 듣고 이게 무슨 일이냐며 호통을 쳤다.

e뉴스팀 ent@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