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하이트진로, '매화수 쿠킹클래스' 성황리 종료

최종수정 2014.02.15 14:46 기사입력 2014.02.15 14:46

댓글쓰기

하이트진로, '매화수 쿠킹클래스' 성황리 종료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하이트진로 의 매화수가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진행한 '매화수 쿠킹클래스 for 밸런타인데이'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5일 밝혔다.

매화수 쿠킹클래스는 매화수의 주요 소비자인 20대 여성이 직접 참여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요리를 만들고, 매화수의 감성을 경험하는 고객 체험형 이벤트다.

매화수는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5일과 13일 양일간 매화수 쿠킹클래스를 개최하고 온?오프라인 신청을 통해 선정된 총 20쌍의 커플들에게 연인을 위한 사랑의 요리를 배우고, 직접 만들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쿠킹클래스에는 지난 스윗 드림 레시피 콘테스트 수상작인 화끈한 청양 치킨군과 달콤한 과일 피클양의 사랑 요리와 사연이 소개되며 많은 커플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건대 인근 심야식당으로 유명한 소년상회 채낙영 셰프가 강사로 참여해 특별한 밸런타인 코스요리를 강습하며 쿠킹클래스의 차원을 한 차원 업그레이드 했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달콤한 연인간의 사랑을 더욱 화사하게 만들기 위해 쿠킹 클래스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20대 여성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