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탐앤탐스, 실속있는 '설 선물세트' 6종 출시

최종수정 2014.01.24 11:27 기사입력 2014.01.24 11:27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탐앤탐스는 2014년 설 선물세트로 커피 선물세트 4종과 스틱파우더, 티앤커피메이커 티 등 총 6종의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가정과 사무실, 야외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피와 티·요거트파우더 제품을 비롯해 커피 또는 티를 직접 편리하게 만들어 마실 수 있는 더치커피메이커와 티앤커피메이커 등을 넣어 기호에 따라 세트 구매가 가능하도록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특히 이번 탐앤탐스 선물세트는 정상 가격보다 최대 44%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돼 실속을 더했다.

우선 커피와 티를 간편하게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탐앤탐스 오리지널 커피 선물세트와 커피앤티 선물세트가 선보였다.


탐앤탐스 오리지널 커피 선물세트는 뜨거운 물만 있으면 즐길 수 있는 삼각티백커피와 액상커피로, 커피앤티 선물세트는 삼각티백커피와 허브티, 티앤커피글라스로 구성돼 있다.
최근 증가하는 커피 애호가를 위해서는 티앤커피메이커 더치커피 세트와 더치커피 시다모가 출시됐다. 티앤커피메이커 더치커피 세트는 커피의 와인으로 불리는 더치커피를 직접 추출하여 마실 수 있도록 3∼4인용 더치커피 메이커를 포함했으며, 여기에 에티오피아 시다모 분쇄 원두, 티앤커피글라스를 추가했다. 추출이 완성된 더치커피를 바로 즐기고 싶다면 와인병 모양의 유리병에 담긴 더치커피 시다모가 제격이다.

이제훈 탐앤탐스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설 명절을 맞아 고객들이 실속 있는 가격에 보다 풍성한 연휴를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