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제품은 우수하나 판로 개척에 난항을 겪고 있던 중소기업이 상품기획 전문 ‘멘토’인 대형유통망 현직 MD의 코칭을 받으며 세일즈 포인트(Sales Point)를 함께 찾아 유통망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성과를 공유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전홍기 중진공 마케팅사업처장은 “MD협회 설립을 통해 장기적으로는 국내 뿐 아니라 해외 거점 국가별 MD 및 유통채널과도 협업 네트워크를 가동해 대한민국 우수 중소기업 제품이 미국, 유럽, 중국, 동남아 등 해외대형유통망에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는 교두보까지도 마련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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