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네이처리퍼블릭, 클렌징폼 '자연발효폼 클렌저' 7종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네이처리퍼블릭, 클렌징폼 '자연발효폼 클렌저' 7종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화장품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은 대용량 클렌징폼 '자연발효 폼 클렌저' 7종을 출시했다.

'자연발효 폼 클렌저'는 기초 스킨케어 제품처럼 피부 타입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도록 정말 촉촉한 타입 4종과 정말 개운한 타입 3종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술을 빚는 자연발효 방식을 통해 얻은 쌀 발효 성분이 주원료로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아프리카 시어버터, 제주 망고워터, 모로코 아르간 오일, 이탈리아 올리브 오일, 멕시코 아보카도 오일, 프로방스 라벤더, 불가리아 로즈 추출물이 들어가있다.

가격은 1만5000원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