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김보민 아나운서 폭풍 눈물, '강수정·노현정 때문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출처: KBS2 프로그램 '맘마미아' 캡처)

(출처: KBS2 프로그램 '맘마미아'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김보민 아나운서가 폭풍 눈물을 흘렸다.

1일 방송된 KBS2 프로그램 '맘마미아'에는 개그우먼 김지민, 김현숙, 정주리, 김영희, 기상캐스터 김혜선, 아나운서 김보민, 방송인 최희 모녀가 출연해 '2014년 내 딸 핀다 혹은 진다'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보민 아나운서는 KBS 입사초반을 떠올리며 "당시 동기들 중 가장 돋보이는 사람은 노현정 아나운서였다. 방송을 할수록 차별이 느껴졌다"고 털어놨다.

김보민 아나운서는 "입사하자마자 몇 명을 지방으로 보냈다. 기준은 모르겠지만 노현정은 서울에 남아 뉴스 진행을 했다. 반면 나는 부산으로 갔다"며 "어느 날 삼계탕이 먹고 싶었는데 한 마리는 배달주문이 안 된다고 해서 부산 KBS 앞 육교를 건너 재료를 사러 갔다. 재료를 사들고 집으로 가는데 쓰고 있던 우산이 날아갔다. 그때 눈물이 났고 주저앉아 울었다"고 밝혔다.

당시 김보민 아나운서는 "나는 누구지? 난 언제 서울에 갈 수 있을까?"라는 생각에 서글펐다고 한다. 감정이 복받쳐 오른 그는 이날 속눈썹이 떨어지도록 펑펑 울었다.
강수정 아나운서와 비교당했던 때의 심경도 전했다. 그는 "부산 KBS에 있을 때 내 전임자가 강수정 아나운서였다. 그때 강수정이 얼짱 아나운서로 최고였다. 그래서 나는 '너는 수정이처럼 얼굴도 안 예쁘고 방송을 잘하는 것도 아닌데 뭐로 어필할래?'라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말했다.

김보민 폭풍 눈물 사연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보민 아나운서 폭풍 눈물, 누구나 그런 시절이 있기 마련이죠", "여자라면 충분히 서러울만한 일이다", "노현정과 강수정의 그늘에서 벗어나질 못해서 많이 서러웠겠다. 하지만 당신을 응원하는 사람도 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