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김준수-린 듀엣곡 '스치다' 12월 12일 온라인 선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김준수-린 듀엣곡 '스치다' 12월 12일 온라인 선공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故김광석 탄생 50주년 기념 뮤지컬 '디셈버: 끝나지 않은 노래'(이하 디셈버)의 주연배우 김준수가 '뮤지컬 디셈버 2013 with 김준수' 스페셜 앨범을 오는 12월 18일 발매한다. 이에 앞서 12월 12일 뮤지컬 '디셈버'의 창작곡 '스치다'로 김준수와 린이 듀엣곡을 온라인 선공개 한다.

'디셈버'의 남자 주인공 김준수가 '뮤지컬 디셈버 2013 with 김준수 스페셜 앨범을 온라인에서 12일에 선공개함과 더불어 12월 9일 온라인 사전 주문 예약을 실시한다. 오프라인에서는 12월 18일부터 발매될 예정이다.
김광석의 히트곡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이등병의 편지'와 더불어 '디셈버'를 통해 처음 공개되는 미발표곡 ’12월’은 김준수의 음색을 통해 새로운 곡으로 탄생했다.

본 무대에서 만날 수 있는 창작곡 '스치다'도 이번 앨범에서 첫 공개될 예정이다. '디셈버' 극 중 지욱과 이연이 처음 만나 사랑에 빠지는 장면에서 흐르는 지욱의 테마곡이 이번 앨범에서 듀엣곡 '스치다'로 편곡 됐으며 여성 대표 감성보컬 린이 듀엣에 참여했다.

아름다운 발라드 선율로 완성 된 이번 곡은 김준수의 울림 있는 보이스와 린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앨범 관계자는 "기존에 제작 돼오던 뮤지컬 OST와는 달리 수록곡을 다시 한번 새로이 편곡해 스페셜 앨범을 내는 경우는 대한민국 최초다"라며 "실력과 흥행성을 겸비한 김준수가 故김광석의 곡을 어떤 색깔로 해석 했을지 기대하길 바라며 이와 함께 실력파 보컬 린과의 환상적인 듀엣곡으로 찬란한 러브스토리를 담은 뮤지컬 디셈버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질 것"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뮤지컬 디셈버 2013 with 김준수' 스페셜 앨범은 오는 9일부터 인터파크, 예스24에서 선주문 가능하며 구매 시 포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 '디셈버'는 오는 12월 16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막한다.



최준용 기자 cj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