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업계는 이 같은 다기능 제품을 가장 활발하게 선보이고 있다. 날씨와 아웃도어 활동의 종류에 따라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형 아웃도어 제품을 찾는 등산객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도 엑스벤트 인터홀 소재의 외피 재킷과 헝가리 구스다운 내피 재킷이 함께 구성된 '3IN1 리플렉트 다운재킷'을 선보였다. 가격은 69만원이다.
가전제품도 마찬가지다. 필립스는 진공 청소, 물걸레, 건조 기능을 함께 갖춘 3IN1 청소기 '아쿠아트리오'를 출시가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가격은 89만6000원. 물을 이용한 흡착 및 청소 방식을 이용해 진공청소기의 먼지 청소 효과와 물걸레질 효과를 함께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일반 청소기 대비 50% 소비전력 절약, 손 걸레 방식 대비 70% 물 절약 효과가 있는 절전형 제품이라 더욱 인기가 있다는 것이 필립스 측의 설명이다.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부담스러워 하고 자외선 차단제를 챙겨 바르기 번거로워하는 남성들을 위해 아모레퍼시픽에서는 세안 후 유수분 공급은 물론 자외선 차단, 피부톤 보정 효과까지 갖춘 '라네즈 옴므 선BB SPF40 PA++'를 선보였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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