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입대' 송중기, 국내외 팬들 '총 집합'…햇볕보다 '후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입대' 송중기, 국내외 팬들 '총 집합'…햇볕보다 '후끈'
AD
원본보기 아이콘

[춘천=아시아경제 스포츠투데이 이보라 기자]현역으로 입대하는 배우 송중기가 팬들의 뜨거운 응원 속에서 늠름한 발걸음을 옮겼다.

송중기는 27일 오후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 102보충대에 입소했다. 5주간 기초훈련을 받은 뒤 21개월간 군복무를 할 예정이다.
오후 12시 35분께 청바지와 검은색 티셔츠를 입고 등장한 그는 "잘 다녀오겠다. 걱정하지 말라"는 짧은 당부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날 입소현장에는 오전부터 그를 보기 위해 모인 국내외 팬들 과 취재진으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특히 보충대 앞에는 군 입대를 축하한다는 염원을 담은 각종 현수막들이 줄을 이었다.

'입대' 송중기, 국내외 팬들 '총 집합'…햇볕보다 '후끈' 원본보기 아이콘

눈에 띄는 현수막은 영화 '늑대소년'을 패러디한 플래카드로 송중기가 맡았던 역할 철수를 인용, "47년을 기다렸지만, 우린 2년 만 기다리면 된다'고 재치 있게 표현했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는 중국 두바이 송중기 팬클럽 일동이 "중기오빠, 기다릴게요"라는 현수막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송중기는 지난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한 뒤, KBS2 '성균관 스캔들', SBS '뿌리 깊은 나무' 등 드라마에서 안정된 연기력을 선사하며 존재감을 발휘하기 시작했다.

이후 지난해 방영한 KBS2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와 영화 '늑대소년'을 통해 '대세 배우'로 입지를 다졌다.



이보라 기자 lee113@
사진=정준영 기자 jj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