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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닫힌 지갑 열자" 강호동치킨 '미국 여행' 경품 행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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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은정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업체서 미국 여행 상품을 경품으로 내놔 눈길을 끈다.

방송인 강호동이 주주로 있는 외식기업 ㈜육칠팔은 23일까지 창립 10주년과 함께 치킨브랜드 ‘강호동 치킨678’의 200호점 돌파를 기념해 미국여행 경품을 내건 대대적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행사기간 ‘강호동 치킨678’ 매장을 방문하거나 배달 주문 후 치킨을 먹는 사진을 찍어 홈페이지(ww.678.co.kr 또는 chicken678.co.kr)에 응모하면 된다. 1등 1명에게는 하와이여행권(7일) 2매와 ‘육칠팔 하와이점’ 디너 초대권를 준다. 2등 1명에게는 미국 동부 여행권(7일) 2매와 ‘백정 뉴욕점’ 디너 초대권을, 3등 1명에게는 미국 서부 여행권(7일) 2매와 ‘아가씨곱창 LA점’ 디너 초대권을 증정한다. 이밖에 4등 100명에게는 ‘서울 와이즈발레단’ 공연티켓 2매씩을, 5등 100명에게는 ‘넥센히어로즈’ 목동홈경기 관람권 2매, 6등 100명에게는 1만원 상당의 ‘강호동 치킨678’ 시식권을 증정하게 된다.

이처럼 ㈜육칠팔이 대대적인 창립행사를 펼치게 된 것은 지난해 론칭한 ‘강호동 치킨678’의 성장세가 업계에서도 주목할 만큼 수직상승을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 지난해 4월 시작한 치킨브랜드가 론칭 18개월 만에 20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게 될 만큼 급속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고 가맹점 매출 또한 전년대비 35% 정도 증가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들은 강호동 치킨의 급속한 성장세에는 친근함이 깔려 있는 ‘강호동’ 이미지와 직접 마케팅에도 적극 참여하는 홍보효과가 소비자들에게 어필되고 있다는 게 이유로 꼽히고 있다.

아울러 올 상반기에만 60여개 점포가 문을 여는 등 전국적인 프랜차이즈로 규모를 키운 것이 상품력이나 가맹점 수익성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기 때문으로 보고 있다.

㈜육칠팔 김상곤 총괄이사는 "대대적인 창립행사는 고객서비스 차원을 넘어 가맹점주들과 함께 자축하는 의미"라며 "강호동 치킨의 상승 분위기를 이어가 하반기에도 100여개 이상의 가맹점 오픈을 목표로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강호동 치킨678은 9일 오후 2시 ㈜육칠팔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은정 기자 mybang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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