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준 오연서 언급, "상대방 열애설 터지면서…"

최종수정 2013.07.03 11:07 기사입력 2013.07.03 11:07

댓글쓰기

이준 오연서 언급

▲ 이준 오연서 언급(출처: SBS '화신')

▲ 이준 오연서 언급(출처: SBS '화신')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그룹 엠블랙 이준이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췄던 배우 오연서에 대해 언급했다.
2일 방송된 SBS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에서는 가수 이효리, 투애니원 씨엘과 산다라박, 엠블랙 이준 등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준은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 당시 상대 배우 오연서와 이장우의 열애설로 인해 프로그램에서 중도 하차한 것에 대한 심경을 털어놨다.

이준은 "상대방이 열애설이 터지면서 진정성 논란에 휩싸였다"며 "사실 (오연서가) 잘못한 게 아닌데 서로 피해자가 된 것 같다. 내가 그 일에 대해 해명하려고 하면 오연서만 더 욕을 먹더라. 그러면 나도 마음이 편치 않다"고 밝혔다.
이어 "오연서가 잘못했다고 생각한 적이 없는데 너무 욕을 먹고 나는 불쌍한 애처럼 되어버려 서로 입장이 이상해졌다. 이제는 그러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심경을 전했다.

이준 오연서 언급에 네티즌들은 "다 지난일인데", "마음고생 심했나보다", "섣부른 오해는 하지 맙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