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내년 1월12일까지 플래그십 스토어 이벤트 페이지(nespresso-campaign.co.kr)에서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 인증샷 찍기와 사이트 소문내기 방식의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된다.
커피 시음 모습이나 매장의 커피 스페셜리스트로부터 설명을 듣는 모습 등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특별함을 느끼는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면 되는 것이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픽시 머신(6명), 에어로치노3(5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네스프레소는 방문 인증샷 이벤트뿐만 아니라 빠르고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는 네스프레소 플래그십 스토어 사이트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픽시 머신과 에어로치노 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네스프레소 관계자는 "고객들을 위한 아시아 최초의 플래그십 스토어 론칭을 함께 축하하고 기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네스프레소만의 특별한 프리미엄 커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