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놀부, 힐링 브랜드 '담다'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놀부, 힐링 브랜드 '담다' 론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종합 외식문화기업 놀부(대표 김준영)는 ‘맑은 설렁탕’을 대표 메뉴로 내세운 신규 외식 브랜드인 ‘담다’를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담다’는 ‘담(淡: 물맑을담) 다(多: 많을다)’의 브랜드 명처럼 맑고, 좋은 식재료의 맛을 그대로 담아 몸과 마음이 정화되는 한 끼 식사를 제공하는 힐링 외식 브랜드라는 게 사측 설명이다.
‘담다’는 최근 힐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를 반영해 퓨전 한식들로 구성됐다. 메인 메뉴인 ‘맑은 설렁탕(7000원)’ 역시 기존의 설렁탕이 하얀 국물인 것과 다르게 맑고 깔끔한 국물이 특징이다. 또 모든 메뉴는 1인 반상에 차려져 제공된다.

매장 인테리어는 캐쥬얼한 카페앤다이닝 형태로 젊은 층들도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도록 세련된 분위기로 꾸며졌다. 실내 곳곳에 전통 오방색을 사용해 한식의 정체성도 가미했다.

놀부 관계자는 “’담다’는 기존 설렁탕 시장에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킬 캐쥬얼 힐링 브랜드인 만큼 참신한 아이템과 차별화된 매뉴얼로 단단히 무장했다”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 ljm101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