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임시완, 트위터로 소속사 사장에 대한 고마움 드러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임시완, 트위터로 소속사 사장에 대한 고마움 드러내. 스타제국 측은 제국의 아이들 시완이 29일에 남긴 트윗 ‘널 보면 내 맘이 또 왜 이리... JH’가 관심을 받자 12월 발표할 제국의 아이들 신곡 가사인 동시에 신주학 사장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한 것이라고 전했다.
10 아시아
<#10LOGO#> 이런 트릭을 보면 내 맘이 또 왜 이리...

소유진, 내년 1월 15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 아시아브릿지컨텐츠 관계자는 소유진이 ‘새마을 식당’, ‘홍콩반점’ 등 20여 개의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소유한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와 내년 1월 19일 결혼한다고 밝혔다. 소유진은 SNS에 ‘12월에 이야기 하려고 했는데. 히히. 저 결혼해요’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10 아시아
<#10LOGO#> 좋은 소식은 빨리 알려질수록 좋은 법이죠. 결혼 축하드립니다!
이병헌, 12월 11일부터 13일까지 홍콩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릴 <2012 씨네아시아 어워즈>에서 ‘올해의 스타상’ 수상. 현재 영화 <레드 2>를 촬영 중인 이병헌은 수상을 위해 직접 홍콩을 방문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10LOGO#> 전하, 감축 또 감축 드리옵니다.

영화 <레 미제라블>, 12월 19일 한국에서 최초 개봉. 뮤지컬 <레 미제라블>의 프로듀서 카메론 맥킨토시가 참여한 이 영화는 휴 잭맨, 앤 해서웨이, 러셀 크로우 등이 출연하며 뮤지컬 영화 최초로 라이브 레코딩으로 만들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10 아시아
<#10LOGO#> 선 선거 후 관람, 잊지 마세요.

카페베네, 베이커리 프랜차이즈에 진출. 29일 카페베네, 블랙스미스, 디셈버 24를 보유하고 있는 카페베네의 김선권 대표가 이르면 내년 초 베이커리 프랜차이즈를 론칭할 것으로 알려졌다. 카페베네는 기존 베이커리 브랜드를 인수해 가맹 사업으로 확장시킬 것으로 보인다.
10 아시아
<#10LOGO#> 이제 드라마에서 돈 봉투 주고 물 뿌리는 장소는 베이커리?
하찌와 TJ의 조태준 - 임주연, 12월 1일 결혼. 조태준과 임주연의 소속사 루오바 팩토리에 따르면 두 사람의 결혼식 주례는 가수 한대수가 맡는 것으로 알려졌다. 조태준은 하찌와 TJ와 우쿨렐레 피크닉의 멤버로 활동 중이며 임주연은 제 14회 유재하음악경연대회 은상을 수상한 뮤지션이다.
10 아시아
<#10LOGO#> 주례는 하찌 아저씨가 맡으셔야 하는 거 아닌가요!

구자철, 2호골 세리머니로 싸이의 말춤 선보여. 독일 축구 아우크스부르크의 구자철 선수는 29일 분데스리가 14라운드 슈튜트가르트와의 경기에서 전반 44분 중거리 동점골을 넣었다. 이후 동료와 기쁨을 나눈 구자철 선수는 단독 세리머니로 싸이의 말춤을 춰 주목을 받았다.
10 아시아
<#10LOGO#> 다음에는 구글거려 하지 마시고 당당히 추세요!

나로호, 3차 발사 취소. 교육과학기술부에 따르면 나로호의 상단부 추력제어기 신호에 이상이 발견돼 오후 4시 8분 발사 취소가 결정됐으며 향후 일정은 정해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10LOGO#> 나로호가 또....?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