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전주비빔밥 축제의 하이라이트 '푸드비빔퍼포먼스' 6000인분 비빔밥 만들기 행사에서 다양한 비빔밥 재료를 모두 비빈 후 깔끔하게 고소한 맛으로 비빔밥의 풍미를 살려줄 백설 황금참기름으로 마무리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CJ제일제당 은 자사 브랜드 백설 황금참기름으로 '2012 전주비빔밥축제'에서 '6000인분 비빔밥 만들기' 행사의 마지막을 장식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축제를 공식 후원한 백설 황금참기름은 6000인분 비빔밥 만들기 행사에서 비빔밥의 다양한 재료를 모두 비빈 후 비빔밥의 맛을 살려 줄 포인트로 첨가됐다.
박지원 CJ제일제당 백설 황금참기름 마케팅 담당 대리는 "최근 한식세계화와 발맞춰 주목받고 있는 전주비빔밥 축제에 백설 황금참기름이 공식 후원하게 돼 매우 영광스럽다"며 "이번 축제를 통해 전 세계인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전주비빔밥의 맛은 물론, 참깨 본연의 맛과 향을 살려 깔끔하게 고소한 백설 황금참기름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