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유한킴벌리, 애니데이 333 캠페인 개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유한킴벌리의 여성용품 브랜드 '애니데이'가 신제품 '애니데이 에어홀' 출시를 기념, 오는 11일 애니데이 333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여성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생활 속 실천 습관을 제안하는 캠페인으로, 치아 건강을 위한 양치질, 신체 밸런스를 위한 스트레칭, 그리고 여성 위생을 위한 팬티라이너 3회 교체를 실천하도록 권장하는 캠페인이다.
캠페인은 오는 11일 오전 12시 강남을 시작으로 오후 2시 신사동 가로수길, 4시 명동 쇼핑거리, 6시 대학로 일대에서 진행된다.

333 캠페인의 마스코트 애니걸과 캠페인 투어단이 여성들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알리고, 건강습관 거리설문조사 참가자에게 333키트를 증정한다. 333키트에는 애니데이 에어홀, 휴대용 칫솔치약 세트, 웰빙 스트레칭 줄이 포함되어있다.

캠페인 투어단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애니데이 페이스북 (www.facebook.com/kotexanyday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33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유한킴벌리 애니데이 담당자는 "평소 소홀하기 쉬운 작은 습관만 고쳐도 보다 건강하고 위생적인 생활이 가능하다"며 "이번 건강캠페인은 일상에서 간단히 실천할 수 있는 건강 습관을 생활화 하자는 취지"라고 설명했다.

지난 7일 출시된 유한킴벌리 팬티라이너 신제품 애니데이 에어홀은 출시 2개월 만에 약 7만개가 판매됐다. 커버에 660개의 에어홀이 있어 통기성이 크게 개선됐으며, 유연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일반ㆍ대형 할인점에서 40개들이 4650원에 구입 가능하다.




이지은 기자 leezn@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지은 기자 leezn@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타볼레오]'학원차'에서 '아빠차'로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