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최운정, 선두 "가자, 생애 첫 승~"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제이미파톨레도 둘째날 4언더파, 박인비와 서희경 1타 차 2위서 추격

[아시아경제 손은정 기자] 최운정(22ㆍ볼빅ㆍ사진)이 선두로 올라섰다.

최운정은 11일(한국시간) 미국 오하이오주 실바니아 하일랜드메도우골프장(파71ㆍ6428야드)에서 이어진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제이미파톨레도클래식(총상금 130만 달러) 둘째날 4언더파를 보태 리더보드 꼭대기(9언더파 133타)에 이름을 올렸다.
'에비앙 챔프' 박인비(24)와 서희경(26ㆍ하이트) 1타 차 2위(8언더파 134타)에서 바짝 뒤쫓고 있다.

최운정은 이날 버디 6개와 보기 2개를 묶었다. 전반에 3타를 줄인 뒤 후반에서는 10번홀과 11번홀(이상 파4)에서 연속 보기를 범해 흔들리는 듯했다. 하지만 13번홀(파4)에서 1타를 만회하고 15번홀과 16번홀(이상 파4)에서도 연속 버디를 솎아내면서 선두를 굳혔다. 최운정은 "페어웨이와 그린을 단 2차례씩밖에 놓치지 않을 정도로 샷감각이 좋았다"면서 "남은 이틀 동안 순위보다는 스코어를 지키는 데만 신경쓰겠다"며 생애 첫 승에 대한 기대를 키웠다.

선두권에는 에비앙마스터스에서 4년 만에 우승 갈증을 푼 박인비가 보기 없이 버디만 6개를 쓸어 담는 깔끔한 플레이를 펼치며 공동 2위로 도약해 2연승을 내다보고 있다. 올 시즌 우승 문턱에서 번번이 좌절한 서희경도 5타를 줄여 이 그룹에 합류했고 미야자토 미카(일본)가 같은 자리로 올라와 복병으로 등장했다.
한희원(34ㆍKB금융그룹)과 유소연(21ㆍ한화)이 공동 5위(7언더파 135타)에 포진했고 신지애(24ㆍ미래에셋)와 김인경(24ㆍ하나금융그룹)도 공동 9위(6언더파 136타)로 올라 우승경쟁에 뛰어들었다. '골프여제' 청야니(대만)는 반면 타수를 줄이지 못하고 결국 시즌 세 번째 '컷 오프'의 수모를 당했다.



손은정 기자 ejso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