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그대로를 담은 '리얼 펫푸드'를 선물하세요"
이번 베네풀 1주년 스페셜 팩은 건식푸드 제품과 습식푸드 제품 중 특히 올해 1분기까지 평균 6.5% 이상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등 신규 브랜드로는 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는 습식푸드로 구성했다. 또 다양함을 선호하는 소비자와 반려견을 위해 터키 메들리, 치킨 스튜, 치킨 메들리, 로스티드 치킨 레서피의 4가지 맛을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네슬레 퓨리나 마케팅 담당자는 "사람들이 먹는 식품업계의 트렌드와 마찬가지로 요즘 펫푸드도 자연 그대로를 살린 원료나 꼭 필요한 영양소를 담은 제품을 선호하는 추세로 성분이나 품질에 관한 인증마크 등을 보고 고르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네슬레 퓨리나는 베네풀을 비롯해 알포, 원, 프리스키 등 모든 제품들에 대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펫푸드 표준 영양기준에 대한 인증인 'AAFCO(Association of American Feed Control Officials)'의 기준에 맞추고 있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