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볼보, 한국존슨 그레이드 센세이션과 ‘봄나들이 이벤트’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볼보, 한국존슨 그레이드 센세이션과 ‘봄나들이 이벤트’ 개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볼보자동차가 화창한 봄을 맞아 29일부터 6월 12일까지 세계 1위 방향제 한국존슨 그레이드와 함께하는 ‘봄나들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를 접속해 볼보 하드탑 컨버터블 C70과 차량용 방향제 ‘그레이드 센세이션’을 선택하고 그 이유를 덧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한국존슨 그레이드의 차량용 방향제 ‘그레이드 센세이션’은 봄날 활짝 핀 자스민의 은은한 향기를 가진 자스민 가든, 사랑스럽고 달콤한 향기의 아이 러브유, 푸른 오아시스와 우거진 숲이 만드는 시원하고 편안한 향을 가진 상쾌한 아침의 총 3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차량내부 포켓, 좌석 밑, 선바이저 등 차 안 어디에나 둘 수 있어 자유롭고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벤트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그레이드 센세이션’ 1세트를(2팩)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 결과는 페이스북을 통해 6월 15일 발표한다.

한국존슨 그레이드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5월 31일까지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마트 매장에 비치된 차량용 방향제 ‘그레이드 센세이션’을 구입한 뒤 구매 영수증을 인증샷으로 찍어 휴대폰(#6630-5555)으로 보내면 된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마련하고 있다. 제65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부문 공식초청작인 영화 ‘돈의 맛’에 볼보 프리미엄 세단 S80과 S60, 7인승 SUV 모델 XC90, 하드탑 컨버터블 C70을 협찬함에 따라 지난 3주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영화 속 주인공들이 타는 차량을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바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김철호 대표는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자동차와 향기’라는 컨셉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마련해 더 가까이 고객들에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임철영 기자 cyli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휴식...경춘선 공릉숲길 커피축제 송파구, 포켓몬과 함께 지역경제 살린다 [포토] 건강보험 의료수가 인상분 반영 '약값 상승'

    #국내이슈

  •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해외이슈

  •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