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봄나들이 필수 아이템]이영애가 좋아하는 미백크림...출산후 여성에 제격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LG생활건강, 후 미백 수분고

▲후 미백 수분고

▲후 미백 수분고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LG생활건강 의 궁중 한방 화장품 '후'는 2003년 출시 이후 매년 30%~40%가 넘는 성장률을 보이며 현재 3000억대를 웃도는 매출을 이루는 빅브랜드로 성장했다. 후는 올 봄 '후 미백 수분고'를 출시했다. 특히 이영애가 가장 좋아하는 미백크림으로 알려지면서 '이영애 미백화장품'이라는 별칭까지 붙었다.

출산 이후 기미ㆍ주근깨 등의 피부잡티로 고민하는 이영애의 피부를 더욱 환하게 가꿔주는데 톡톡한 효자노릇을 한 제품. 덕분에 올 봄 출시한 이후 불과 한 달 만에 2만여개가 팔렸을 정도로 대박을 쳤다.

후 미백 수분고는 핵심 미백성분인 '감국성분'을 담아 멜라닌 합성을 미연에 방지해주는 새로운 개념의 미백제다. 여기에 설감산 양귀비 백옥미용 처방까지 도입했다. 설감산은 백옥 같은 피부를 지녔던 양귀비의 미용비법을 재현한 궁중 미용처방으로 양귀비가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위해 가까이 했던 약재 중 하나로 알려져있다. 후 미백고는 이런 설감산을 2배 가량 매우 진하게 고농축해 기미ㆍ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연고타입의 제형으로 매끈하고 촉촉하게 밀착되기 때문에 약지를 이용해 고민되는 잡티 부위에 두드려 흡수시켜 주면 된다.



오주연 기자 moon170@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