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티아라가 입은 옷, 여기다 다 모였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G마켓, 티아라 스타샵 16일 오픈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G마켓에 걸그룹 ‘티아라’가 떴다.

G마켓은 오는 16일부터 패셔니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티아라의 스타샵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G마켓은 스타샵을 통해 봄 시즌 패션 상품들을 소개할 계획이다.
이번 스타샵의 특징은 티아라의 촬영 현장을 담은 동영상을 보면서 눈에 띄는 상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것. 또 티아라 멤버들이 직접 나레이션을 맡은 스토리 무비와 ‘티아라 소호(Soho)’ 코너를 마련해 멤버별 개성을 살린 룩북(Look Book)도 만날 수 있다.

▲G마켓은 오는 16일부터 패셔니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티아라의 스타샵을 운영한다.

▲G마켓은 오는 16일부터 패셔니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티아라의 스타샵을 운영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두달간 진행되는 스타샵에서는 티아라 소속사인 코어콘텐츠미디어가 운영하는 스타쇼핑몰 ‘C#’에서 판매되는 티아라 제품들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기간 내에 티아라 스타샵에서 판매하는 봄 시즌 의상을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에게는 경품으로 티아라 사인CD와 아이리버 헤드폰을 증정한다.
김소정 G마켓 마케팅실장은 “G마켓은 국내 인기 스타가 참여하는 스타샵을 최초로 운영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며 “국내 걸그룹 중에서도 패셔니스타로 인정받는 티아라와 함께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스타샵을 선보일 예정인 만큼, 20~30대 젊은 여성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생각된다”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