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하이트진로, Max 生 '생맥의 발견' 어플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하이트진로 는 100% 보리 맥주 맥스(Max)의 생맥주 브랜드 'Max 生'을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자체 개발한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 '생맥의 발견'을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생맥의 발견' 어플리케이션은 'Max 生'의 풍미를 언제 어디서나 쉽게 찾아 즐길 수 있도록 이용자 위치 기반 서비스를 적용해 가까운 ‘Max 生’ 취급 / 인증 업소의 정보 및 할인쿠폰 정보 등을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이다. 활용가능 지역은 서울부터 가능하며 점차 지방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생맥의 발견'은 내 주변 Max, 주소로 찾기, 테마별 찾기, 쿠폰검색, 내 쿠폰함 등 총 5개 메뉴로 구성돼 있다. 내 주변 Max와 주소로 찾기는 가까운 거리 순으로 정렬된 'Max 生' 취급·인증 업소 정보를 제공하며, 테마별 찾기는 업소별 취급 안주 및 업태 형태에 따른 업소 정보를 '맥주엔 역시 치킨! 치킨집', '비오면 생각나는 민속주점', '2차로 좋은 이자카야' 등 다양한 주제로 분류해 제공한다.

특히 간편한 터치로 업소별 할인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으며, 미리 다운 받은 쿠폰들은 해당 업소에서 종업원에게 제시해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어플리케이션은 하이트진로의 100% 보리 생맥주 'Max生'의 더 깊어진 풍미와 함께 더 많은 소비자 혜택과 Max 生을 취급하시는 업주의 업소를 무료 광고할 수 있는 매체로 활용하기 위해 선보이게 됐다"며 " 앞으로도 하이트진로는 Max 生만의 소비자 및 업주의 만족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