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혜진 멘탈붕괴…원숭이 짝짓기 보더니 '털썩'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한혜진 멘탈붕괴=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방송화면 캡쳐

▲ 한혜진 멘탈붕괴=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방송화면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 배우 한혜진이 원숭이들의 19금 짝짓기를 목격, 멘탈붕괴 상태에 빠졌다.

지난 26일 오후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문학심리학 박사 김정운 교수가 출연, 남자들의 심리를 파헤치는 시간을 가졌다.
이에 이날 MC 이경규, 김제동, 한혜진은 김 교수의 안내에 따라 동물원을 방문해 여러 동물들을 둘러봤다.

그런데 담담하게 원숭이를 둘러보던 네 사람은 갑자기 놀라며 경직된 표정을 지었다. 이들이 구경하던 원숭이 두 마리가 갑자기 짝짓기를 하며 19금 장면을 연출했기 때문.

문제의 장면은 방송상으로는 빨간 하트로 가려졌지만 현장에서 이를 목격한 한혜진은 유일한 여성이었던 탓에 더욱 어쩔 줄 몰라 하며 바닥에 주저앉았다.
특히 한혜진이 바닥에 앉은 장면에서는 '멘탈붕괴'라는 자막이 더해져 더욱 폭소를 자아냈다. 김 교수 또한 "여기서 이러면 어떡해...나도 이런 거 처음 봤어"라며 민망함을 드러내 웃음을 배가시켰다.



장인서 기자 en1302@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돼지 키우며 한달 114만원 벌지만 행복해요"…중국 26살 대졸여성 화제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