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와 쇼핑이 만나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CJ몰, ‘미디어 콘텐츠 상품샵’ 오픈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와 쇼핑이 만나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23살 대학생 김다인씨는 평소 온스타일(On Style) 채널의 뷰티 전문 프로그램인 '겟 잇 뷰티(Get it beauty)'를 즐겨본다. 방송을 통해 필요한 상품에 대한 정보를 얻고,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서다. 김씨는 방송이 끝나고 인터넷을 한 시간 정도 이리저리 뒤지다 동일한 상품을 힘들게 찾는다. 하지만 이제는 상품을 검색하는데 더 이상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어졌다. 김씨와 같이 CJ E&M 의 방송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상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한 미디어 콘텐츠 전용 상품샵이 CJ몰(www.CJmall.com)에 생겼기 때문.

CJ ENM 은 14일 '미디어 콘텐츠 상품샵'을 CJ몰에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미디어 콘텐츠 상품샵'에서는 CJ E&M 방송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상품들의 기획전과 그와 관련된 각종 이벤트들이 진행되며, 코미디 빅리그, 오페라스타 등의 공개 방송 방청권도 함께 판매할 예정이다.

1차 오픈에서는 온스타일 채널 '겟 잇 뷰티' 프로그램에 소개된 토니모리의 토너, 랑콤의 스킨 등 뷰티 상품을 선보이며, 최신 IT기기 2개를 비교하며 수다 대결을 펼치는 온게임넷의 '스마트 잇 수다(SMART IT SUDA)'에서 소개된 니콘과 소니의 DSLR을 판매한다.

이러한 방송 콘텐츠와 관련된 상품 소개는 앞으로 더 추가될 예정이다. 블라인드 오디션으로 유명한 Mnet의 '더 보이스 오브 코리아'와 tvN의 연애버라이어티 '더 로맨틱'과 연관된 상품들이 2월 중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신희준 CJ오쇼핑 미디어커머스 팀장은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와 연계해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CJ오쇼핑이 다른 온라인 쇼핑사와 차별화되는 점들 중에 하나"라며, "앞으로 CJ E&M의 방송 콘텐츠 외 영화나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와의 연계 작업을 통해 관련 상품의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