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PM 화보로 보는 봄·여름 아웃도어 룩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채정선 기자]

2PM 화보로 보는 봄·여름 아웃도어 룩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웃도어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네파(NEPA)가 2PM과 함께 2012년 봄·여름 시즌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포토그래퍼 류형원과 진행한 이번 광고 촬영에서는 기능성 제품의 익스트림 아웃도어 룩, 아웃도어 활동 및 일상생활에서도 착용이 가능한 캠핑 룩, 젊은 고객층을 위한 엑스스프릿 룩을 볼 수 있다.

김보근 네파 마케팅팀 팀장은 “2011 봄·여름부터 함께한 2PM과의 광고 영향으로 현재 10대 후반에서 50대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 올해는 다운 아우터나 바람막이, 등산바지, 캐주얼한 디자인의 실용성 있는 의류 등의 매출 증가를 기대하고 있으며, 더욱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2PM 화보로 보는 봄·여름 아웃도어 룩 원본보기 아이콘

2PM 화보로 보는 봄·여름 아웃도어 룩 원본보기 아이콘


채정선 기자 est@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